<전국 초등 어린이 독후감상문 대회>



재미없는 독서감상문 대회 말고!

억지로 쓰는 독후감 말고!

교과서에 나오는 지루한 책 읽기?

이제 그만!

재미있고 신나는 책읽기!

내 멋대로 쓰고, 내 생각대로 말하기!

내가 본 대로, 느낀 대로 솔직하게 쓰기




신혜원(지은이) ㅣ 휴먼어린이 ㅣ 2016-03-14


어린이들이 가장 가까이, 가장 먼저 만나는 자연 환경인 땅과 물, 해와 공기를 우리의 삶과 함께 다루며 자연과 내가 하나로 이어진 생명체임을 쉽고도 명쾌하게 이해시키는 자연 환경 그림책이다. 자연을 꼭 닮은 재밌는 그림을 따라가다 보면 아이들이 꼭 알아야 할 자연의 현상과 원리를 저절로 깨달을 수 있는 ‘맞춤형 자연 환경 학습서’이기도 하다.

나아가 자연과 더불어 사는 삶의 지혜를 배우며 자연을 지키기 위한 작은 실천들도 함께해 볼 수 있어, 아이들에게 ‘책으로 만나는 자연 감성 놀이터’가 되어 주는 따뜻한 생태 환경 그림책이다.


가정생활